이 어린 소녀는 페이스 북 덕분에 사랑하는 잃어버린 테디 베어와 재결합되었습니다.

7 살짜리 애비 맥코이 (Abby McCoy)가 증명할 수있는 것처럼, 아이와 그녀가 좋아하는 박제 동물 사이의 유대감은 깨지기 쉽지 않습니다. McCoy와 그녀의 테디 베어 (Teddy라고 적절하게 지명 됨)는 최고의 친구들입니다. 처음에는 McCoy가 2 세 밖에되지 않았을 때 처음 알게되었고, 곧 그녀가 사랑하는 곰을 우연히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에두고 올 때까지는 분리 할 수없는 상태가되었습니다..

McCoys은 공포에 걸린 아이가 그녀가 공항에서 그녀가 좋아하는 봉제 동물을 떠났다는 것을 깨달은 노동절 주말 이후에 조지아 비행장에 있었다. 그녀의 아버지 인 에디 맥코이 (Eddie McCoy)는 그루지아에 착륙하자마자 공항에 연락했지만 그는 곰을 다시 찾겠다는 확률이 희박하다는 말을 들었다..

노스 캐롤라이나의 롤리 (Raleigh) 출신 여성이 퍼지 테디를 발견하고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아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사진이 첨부 된 페이스 북을 작성하여 신속하게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앤 마리 캐닉 (Ant Marie Kernick)은 공항에서 곰을 발견하고 원래 주인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몫을 나눠 줘.”라고 말한 곰의 사진으로 페이스 북의 글을 썼다.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 공항의 존 웨인 공항에서이 사람을 발견했다. 이 게시물은 28,000 번 이상 공유되었습니다..

한편, 조지아에서 에디 맥코이 (Eddie McCoy)는 잃어버린 곰에게 잠재적 인 리드에 대해 공항 공무원에게 한 번 더 전화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맥코이 (McCoy)는 공항 경찰관이 맥코이 (McCoy)가 공항에서 발견 된 잃어버린 테디 베어 소유자를 찾는 바이러스 성 페이 스북 (Facebook) 게시물을 보았다고 말하면서 충격을 받았다..

경관 Miguel Rodriguez는 즉시 페이스 북에 최초의 탄원을 게시 한 Kernick과 연락을 취하고 Teddy는 테디 베어가 바로 그 다음날 그 사랑스런 소유자에게 집으로 선적되었습니다. Kenrick은 다음과 같이 말한 새로운 글을 작성했습니다 :

테디 업데이트 !!!! Cali의 Miguel Rodriues 경관 덕분에 TEDDY의 주인을 찾았습니다. 애틀란타에있는 어린 소녀가 그녀의 사랑 스러움 때문에 너무 슬퍼했지만 내일 아침에 TEDDY가 집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에디 매 코이 (Eddie McCoy)는 “우리가 황홀하다고 말하는 것은 삼가면서 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테디가 잃어버린 것은 여덟 번째입니다. 디즈니 월드, 할머니 집, 쇼핑몰, 치과 의사 사무실 등에서 여러 번 잘못 배치되었습니다..

애비의 엄마 애나 맥코이 (Anna McCoy)는 기자 회견에서 “그가 좋은 생각으로 떠올랐다가 다시 떠오르면 가끔은 그가 도망치려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건 하나의 운 좋은 곰이야..

[AJC.com을 통해

Like this post? Please share to your friends:
Leave a Reply

;-) :| :x :twisted: :smile: :shock: :sad: :roll: :razz: :oops: :o :mrgreen: :lol: :idea: :grin: :evil: :cry: :cool: :arrow: :???: :?: :!:

+ 59 = 69

map